처음부터 자기에게 맞는 자리를 찾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리고 지금 자기에게 맞지 않는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해서 앞으로도 자기에게 맞는 사업으로 옮겨갈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자신에게 맞는 사업을 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그리고 그것을 시작할 것이라는 확고한 신념과 목표를 가져라. 그러나 행동은 현재의 사업 속에서 하라. 더 나은 것을 이루는 수단으로써 현재의 사업을 이용하라. 더 나은 환경으로 옮겨가는 수단으로써 현재의 환경을 이용하라.
신념과 목표가 확고하다면 당신에게 맞는 사업에 대한 비전은 초월적 힘에 의해 이루어질 것이다. 그것은 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함으로써 가능하다.
당신이 만약 직장인이거나 임금노동자라면,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전직을 해야만 한다고 느낀다면, 헛된 믿음이나 생각에 빠져 있지 말라. 그것은 아마도 실패할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직업 속에서 일하는 스스로의 모습을 마음속에 그려라. 그리고 현재의 직업 속에서 신념과 목표를 갖고 일하라. 그러면 분명히 원하는 직업을 얻을 것이다.
- 부자 마인드 수업 -
바보 사장의 현명한 믿음
-
사장이란 단순히 회사를 만들었기 때문에 사장인 것이지 현명해서 사장이 된 것이 아니다. 전능에 가까운 권한을 가졌다고 해서 무슨
일에든지 간섭하거나 결정 내리는 일은 애당초 무리다.
나는 사장이 바보라는 사실을 자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샐러리맨을 그만두고 사장이 된 일 자체가...
15년 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